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

[제주] 베리제주, 기념품은 여기 한군데면 끝 : )

by Jane4040 2020. 10. 25.
반응형

제주도 갈 때마다 마지막 날 코스처럼 방문하는 '베리제주' 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좋아하다 보니, 제주도에서도 기념품샵을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는데, 결론은 제주도에서 기념품샵은 여기 한 군데만 가면 돼요. 공장에서 생각 없이 찍어낸 것들이 아니라, 진짜 제주도의 감성이 담긴 기념품들이 한가득 있는 곳이에요.

 

제주도의 구옥을 바다 색감 페인트로 예쁘게 리모델링했어요.

 

내부는 아주 크지는 않지만, 작은 공간에 예쁜 소품들이 꽉꽉 들어차 있어요. 모빌, 가랜드, 악세사리, 엽서, 자석 등 종류도 많고 제주도에서 예쁘다 하는 건 다 가져온 것 같아요ㅎㅎ

 

물 마실 때마다 제주도가 생각날 것 같은 유리잔과 머그컵들도 있고요.

 

귀엽고 알록달록한 스티커들도 있어요.

 

한켠에서는 먹을거리고 팔고 있었어요. 감귤 파이, 오메기떡 파이, 제주 흑돼지 라면 등은 지인들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겨울 제주도를 예쁘게 장식해주는 동백꽃을 테마로 한 기념품들도 많았어요.

 

저도 동백꽃이 그려진 손거울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요즘도 매일 저의 파우치 안에서 볼 때마다 제주도를 떠올리게 하고 있어요. 제주도에서 사갈 소소한 기념품을 찾고 있으시다면, 고민하지 말고 베리제주로 가세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네요. 온라인에는 오프라인에서 보지 못한 더 많은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베리제주

제주를 담은 제주를 닮은 제주의 모든것! 베리제주

www.veryjeju.com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내로7길 45-14

★영업시간: 매일 10:00~18:00

★주차: 근처 노상 주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