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

[구로] 토이저러스 구로점, 놀거리 천국

by Jane4040 2020.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과 키덜트의 천국, '토이저러스' 방문기를 남깁니다.

 

일요일 저녁, 왠지 지나가는 주말을 그냥 두고 싶지 않아 근처 토이저러스에 놀러가기로 했어요. 토이저러스는 롯데마트에 입점한 없는게 없는 장난감 샵입니다. 뭘 사지 않아도 이것저것 구경하는 것 만으로 재미있고 리프레시가 됩니다.

 

저 멀리 롯데마트와 토이저러스 로고가 보입니다. 토이저러스 롯데마트 구로점은 완전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찾기는 정말 쉬워요. 

 

토이저러스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부터 화려하니 구경할 재미에 벌써 설렙니다. 부모님들이 아이를 데리고 많이 방문하시는 곳이지만, 저는 애들 취향이므로ㅎㅎ 저에게도 잘 맞을 것 같네요.

 

여긴 여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겨울왕국 엘사 존인네요. 토이저러스는 이렇게 장난감 종류/테마/캐릭터에 따라 존을 만들어 두었더라구요.

 

콩순이는 99년도부터 영실업에서 제작한 완구 브랜드인데, 최근에 다시 뜨고 있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도 방영하고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도 하는 것 같아요.

 

요즘 인기 최고인 핑크퐁 장난감도 당연히 있습니다. 제 조카도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를 정말 좋아해요. 처음엔 이게 뭔가 했는데 어느새 저도 중독되어 멜로디 가사며 율동도 다 외웠네요.

 

슬라임도 한참 인기가 있었죠. 아기들 소근육 발달을 위한 촉감놀이 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바비는 정말 오래된 브랜드인데, 여젼히 사랑받고 있죠.

 

포켓몬 역시 장수 캐릭터에요.

 

제가 좋아하는 보드게임 구역도 있습니다. 역시 제일 인기많은 할리갈리와 루미큐브가 앞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

 

각종 직소퍼즐도 있어요. 100피스, 500피스, 1000피스까지 다양합니다. 여기도 역시 겨울왕국이 대세인가 봅니다.

 

이제 여름이라 계절 상품으로 각종 물놀이 도구를 팔고 있었어요. 저도 수영장이나 계곡을 놀러가고 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영 망설여지네요ㅠ.ㅠ

 

여긴 성인 매니아들이 많은 레고 구역이에요. 레고 종류가 이렇게 다양한지 처음 알았어요. 유아용 레고인 듀플로(DUPLO), 어린이용 레고 크리에이터(LEGO Creator), 청소년 이상을 위한 레고 테크닉(LEGO Technic), 유명 건축물을 본따 만든 레고 아키텍쳐(LEDO Achitecture) 시리즈 등 다양한 연령대와 난이도의 레고 제품이 있어요.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레고로 만든 미니어처 세상도 전시하고 있어요.

 

마블, 스타워즈, 배트맨의 실물 크기 캐릭터도 전시되어 있어요. 자세히 보니 단지 전시용인 것은 아니고 모두 판매 중인 상품입니다. 베트맨은 400만원이 넘네요ㅎㅎ

 

실물 크기 밀랍 인형에 이어, 귀여운 미니어쳐 제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미니어처 수집하는 것도 좋아하는데, 너무 조그맣다보니 잘 잃어버려서 요즘은 구경하는 것만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구경 왔으니 빈손으로 가긴 아쉬워, 제가 좋아하는 500피스 직소퍼즐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1시간 반 가량 구경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주말 저녁을 알차게 보내고, 뿌듯하게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직소퍼즐] 미녀와 야수 500피스,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안녕하세요. 저는 직소퍼즐을 워낙 좋아해서 한 퍼즐을 맞추고 부수고 다시 맞추고를 백번 이상 반복한 퍼즐도 있을 정도입니다. 오늘은 며칠전에 토이저러스에서 새로 구매한 '미녀와 야수 500

jane4040.tistory.com

가까운 곳에서 나들이 겸 쇼핑 기분 내고 싶을 때 방문해보세요. 위치 첨부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