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

목동 카페 한스(HANS), 당일 만든 신선한 케이크 맛집

by Jane4040 2021. 5. 9.
반응형

케익이 땡기는 날 꼭 생각나는 맛집들이 있습니다. 목동 한스 카페는 그 맛집들 중 하나예요. 목동역 4번 출구에서 400m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음료는 커피, 오가닉 티, 빙수, 생과일 쥬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나 맛있게 생긴 케익들을 구경해봅니다. 한스는 신선하고 부드러운 생크림 케익들이 유명해요. 누구나 좋아하는 '사각 산딸기 가나슈' 케익도 보입니다.

 

조각케익도 초코 딸기 생크림, 당근 케익, 산딸기 치즈, 레몬 치즈, 티라미수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케익 이외에 크림 슈, 롤케익, 쿠키, 타르트, 파운드케익 등 선물용으로 하기 좋은 빵들도 있어요.

 

저희는 고심 끝에 '한스 프리미엄 초코 딸기 생크림(6,700원)'과 '레몬 치즈 케이크(6,100원)을 골랐어요. 모양도 예쁘고 맛은 말할 것도 없었어요. 한스는 정말 느끼하지 않은 우유 생크림 케익이 최고인 것 같아요. 좋은 재료로 꼭 당일 생산을 한다고 하니 맛있을 수밖에요.

 

남편은 아메리카노, 저는 블루베리 루이보스 티를 시켜 케익과 곁들여 마셨습니다.

 

커스터드 크림, 진한 초코 시트, 생크림, 딸기가 들어간 케익을 한입 먹으면 그동안의 스트레스는 안녕이에요ㅎㅎ 케익이 생각나는 날 방문해보세요 : )

 

★위치: 서울 양천구 오목로 287

★영업시간: 매일 09:00~22:00

반응형

댓글